리뷰/뷰티

[내돈내산 리뷰]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구매 후기

재야의 개미 2020. 3. 28.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구매 후기

 

 

내 피부는 진짜 악건성, 여드름 피부다.

 

일반적인 지성 피부라고 하긴 좀 그렇고 달리 수분이 부족한데 유분은 부족해서 여드름이 나는 경우다.

 

내 경우는 좁쌀 여드름은 거의 안 나는 편이고,

 

화농성 여드름과 블랙헤드 위주로 나는 편이다.

 

문제는 일반적인 스킨을 바르면 손독이 올라가지고

 

여드름이 금새 오르거나 바르니만 못한 상황이 되어버리고,

 

그렇다고 관리를 아예 안 하자니 피부가 너무 안 좋아서

 

화장을 바르기만 하면 건조해서 왕창 떠버리는 증상이 나타났다.

 

어느정도였냐면, 수분크림을 떡칠을 하고 파운데이션을 얇게 깔았는데도 건조해서 다 떠버렸다.

 

내 나이가 10대 후반도 아니고, 이제 노화를 향해가는 나이인데도

 

피부는 화농성 여드름이 가시질 않았다. ㅠㅠ

 

화장품 비싼 건 그렇고, 가격대가 적당하면서도 피부에 트러블 일으키지 않고

 

순한 제품을 프리메라가 주로 생산해서

 

아모레 퍼시픽 라인 중에서는 프리메라를 굉장히 애용하는 편이다.

 

프리메라에 있는 수분 크림, 기초 종류는 거진 다 써본듯 싶다.

 

프리메라는 색조는 거의 안 나오기도 하지만,

 

색조 제품이나 파운데이션 보다는 기초 제품을 위주로 생산을 해서 그런지

 

확실히 기초 제품은 가성비 갓갓 제품이 나오는데에 비해 색조 제품은 ... 다른 브랜드가 훨씬 낫다는게 내 생각이다.

 

립밤, 파운데이션 프리메라꺼 다 사용해봤는데 기초 제품만큼의 만족감은 아니었다.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구매 링크다. ↓ ↓ ↓

 

 

https://coupa.ng/btA6aH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 50ml

COUPANG

www.coupang.com

 

 

하여튼 프리메라 수딩 센서티브 에센스는 학생들 피부관리로 이용해도 될 정도로 가격대도 적당하고,

 

무엇보다 피부에 굉장히 잘 맞았다.

 

이 제품은 발라도 전혀 끈적이지 않고, 유수분 밸런스는 맞춰주는 악건성 피부용으로 나온

 

제품이 아닌가 싶다. 정말 좋고, 수분이 채워지면서도 유분이 넘치지 않고 가벼운 제형이다.

 

자기전,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할 때도 꼬박꼬박 바르고,

 

사실 나는 화장을 할 때 일반 수분크림을 안 바르고, 이 제품을 바른다.

 

일반 수분크림은 너무 꾸덕해서 끈적이기만 할 뿐 수분 보충이 제대로되지 않아서 그렇다.

 

그래서 이 제품하고, 여름용 수분크림 이것도 프리메라 라인인데 두 개를 바른다.

 

여름용 수분크림 (오일 프리 젤 크림) 후기다.

 

프리메라 워터리 오일 프리 젤 크림

 

https://young-n-rich-1.tistory.com/20?category=797477

 

[내돈내산 리뷰] 프리메라 오일 프리 워터리 젤 크림 구매 후기

프리메라 오일 프리 워터리 젤크림 내 피부는 악건성이라서 유분이 많은데 수분은 부족한 유형이다. 그래서 일반 수분크림을 바르면 유분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여름에도 오일 프리 젤 크림을 사용한다. 이 크림은..

young-n-rich-1.tistory.com

 

악건성 피부들은 기초제품 고르기가 굉장히 힘든데 이 두개 제품 쓰면 어지간해서는 트러블 안 나고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을 것 같다.

그리드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