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다이어트

디닥넥 교정기 가격 후기 내돈내산

재야의 개미 2022. 2. 28.

얼마 전에 디닥넥을 선물 받아서 디닥넥 교정기 후기에 대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디닥넥을 광고협찬으로 선물 받은 것은 아니고, 거북목이 너무 심하다고 해서 지인이 선물해주었습니다.

디닥넥은 거북목 교정기로 유명한 상품인데, 오래 앉아서 컴퓨터를 보는 생활을 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디닥넥 교정기는 홈쇼핑에서도 많이 판매되고 있고, 광고도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 디닥넥 교정기 사용 후기


디닥넥 교정기 가격은 8만원입니다. 정가가 8만원인데 이리저리 쿠폰 쓰고 할인 받으면 그보다는 싼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디닥넥 케이스입니다. 사실 이미 한참 사용한 후에 후기를 올리는 것이라 박스가 조금 너저분 하네요. 이러한 통에 들어서 옵니다.

 

통 디자인도 이쁘네요. 요새 상품들은 겉포장도 정말 열심히 하는 듯 합니다. 버리기가 아깝네요.

 


디닥넥 효과 직접 착용한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10분에서 15분씩 4회 정도 착용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착용해봤는데, 이걸 착용하고서 집안일을 하거나 육체적인 일을 할 수 있을 것 같지는 않고, 앉아서 일할 때 착용하기로는 제격이었습니다.

15분씩 4회 차라고 되어있는데, 중간에 답답할까봐 횟수를 나눈 것이지 저는 그냥 한 시간동안 차고 있었는데 괜찮았습니다.

앞으로도 일할 때 한시간 정도 디닥넥을 착용해보려고 합니다. 거북목 교정에 많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디닥넥 교정기 사용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