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세/꿈해몽

[꿈해몽]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모음!

재야의 개미 2020. 5. 22.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 모음!

 

 

 

 

 

평소 꿈이 아스트랄한 편이라 내가 보기 위해서 꿈해몽 무료 풀이 사이트를 정리해보았다.

 

운동만 하고 오면 그 날 밤은 항상 떨어지는 꿈을 꾸거나 이빨 빠지는 꿈을 꾸는 등

 

악몽이 꽤나 심한 편이기 때문에

 

매일 꿈 해몽을 찾아보는데 로또가 당첨되거나 나쁜 일이 생기거나 하는 일은

 

아직은 다행히 발생하지 않았다.

 

꿈만 꾸면 매번 내가 화나서 소리를 고래고래 지르는 모습으로 나와서

 

여간 쌓인 게 많나보다 하며 웃어넘기곤 했다.

 

 

 

각설하고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를 소개해보겠다.

 

예전엔 포털 사이트마다 운세 사이트가 하나씩 다 있었는데

 

요즘 무료 꿈해몽, 사주 풀이 사이트가 많이 없어져서 찾기 힘들었다.

 

 

 


 

 

1.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dream.ezday.co.kr/

 

여성포털 이지데이 - Life is Beautiful, ezday

 

www.ezday.co.kr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이동 된다.

 

 

이지데이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가 가장 내용이 많은 것 같다.

 

주제별로 잘 정리 되어 있고 내용도 좋다.

 

무엇보다 내가 꾼 꿈들이 마냥 설명과 비슷하지 않을 수 있는데

 

그럴때는 비슷한 꿈을 꾼 사람들이 댓글 달아서 이야기 하는 것을 다 볼 수 있어서

 

댓글들을 보면서 내가 꾼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힌트를 찾을 수도 있다.

 

꿈 해석의 다양성이 있어서 좋다고 할까, 한 줄 설명만으로 해결되지 않는 꿈들을

 

해석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좋은 것 같다.

 

 

 

 

2. 무료 꿈해몽 풀이 사이트

 

dreamfree.dreamans.kr/

 

무료꿈해몽풀이

2019년,2021년,2020년 네이버 생년월일운세,naver,죽은사람이나오는꿈,사람죽이는꿈,오줌누는꿈,똥싸는꿈,돌아가신아버지가나오는꿈,이빨빠지는꿈,결혼,신발 잃어버린꿈,싸우는꿈,어머니,할머니,��

dreamfree.dreamans.kr

 

 

 

누가 만든 사이트인 건지는 모르겠지만, 꿈 해몽이 상세하게 나와 있다.

 

어디서 복붙한 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도 내용이 풍부하다.

 

개인이 개설한 사이트인 것 같은데 잘은 모르겠지만

 

동물 꿈 등 마이너한 꿈들도 잘 나와 있는 것 같다.

 

그래도 이지데이 꿈해몽 사이트를 더 추천하는 이유는

 

여기는 그냥 설명만 볼 수 있어서 설명에 내가 꾼 꿈이 없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인기 있는 꿈해몽 주제로는 역시 단골 손님인 떨어지는 꿈과 이빨 빠지는 꿈,

 

그 외에도 로또 복권 당첨되는 꿈과 똥 밟는 꿈, 돼지 꿈, 아니면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 꿈이라든지

 

다양한데 혹시 궁금하다면 무료 꿈해몽 풀이를 보는 것도 추천한다.

 

 

 

 

나는 조만간 꿈해몽법에 관련된 책을 읽을 생각인데,

 

굳이 공부할 사람 아니면 그냥 무료 풀이 사이트에서 단식판단하고 가볍게 웃어넘기는 것이 좋다.

 

 

그리드형

댓글

💲 추천 글